광고
광고
광고

K-FINCO-쿠웨이트 걸프투자공사, 전략적 협력 구축

이은재 이사장 “국내 건설업계의 중동진출 기회 모색할 것”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7/09 [14:23]

K-FINCO-쿠웨이트 걸프투자공사, 전략적 협력 구축

이은재 이사장 “국내 건설업계의 중동진출 기회 모색할 것”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4/07/09 [14:23]

▲ 이은재 K-FINCO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사진 왼쪽)이 이브라힘 알카디 걸프투자공사 CEO(사진 오른쪽)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K-FINCO 전문건설공제조합)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 K-FINCO 전문건설공제조합이 지난 8일 오전 걸프투자공사(Gulf Investment Corporation, 이하 GIC)와 전략적 협력관계 구축하기로 했다.

 

쿠웨이트 쿠웨이트시티 소재 GIC 본사에서 열린 면담에는 이은재 K-FINCO이사장, 이브라힘 알카디(Ibrahim AlQadhi) GIC CEO, 이병관 주쿠웨이트한국대사관 공사참사관을 비롯하여 K-FINCO와 GIC의 임직원이 참석했다.

 

K-FINCO는 GIC와의 면담을 통해 전략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국내 건설사의 중동진출 기회를 모색하기로 합의했다. 향후 K-FINCO는 GIC와 함께 국내 건설업체의 중동지역의 건설·인프라 프로젝트 수주와 관련하여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은재 K-FINCO 이사장은 "이번 GIC와의 면담을 통해 중동국가와의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GIC와의 지속가능한 파트너십 강화를 통해 우리 6만 조합원사가 중동 건설시장에서 수주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K-FINCO, 걸프투자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