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심미경 시의원, 동대문 관내 학교 추경예산 85억 원 확정

심 의원,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예산, 앞으로도 동대문 학교 발전위해 노력할 것!”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6:43]

심미경 시의원, 동대문 관내 학교 추경예산 85억 원 확정

심 의원,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예산, 앞으로도 동대문 학교 발전위해 노력할 것!”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4/07/08 [16:43]

▲ 동대문 시의원 4인방 (사진 = 서울시의회)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 서울시의회 심미경의원 외 3명의 의원이 동대문구 관내 학교의 교육환경 및 시설개선을 위한 2024년도 제1회 교육비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 85억 1100만 원을 확보했다.

 

이번 예산 확보는 서울시의회 국민의힘 소속 이병윤(동대문1), 심미경(동대문2), 남궁역(동대문3), 신복자(동대문4) 의원 등이 관내 학교발전을 위해 동참한 결과다.

 

 교육위원회 소속인 심미경 의원은 “이번 추경으로 각 학교의 교실 냉·난방개선, 통행로 개선, 급식 조리실 환경개선, 건물 방진시설, 미끄럼 방지시설, 학습지원 및 체력증진 시설 등 각 학교의 노후화된 시설을 정비하고 학교 구성원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한 시설예산 약 85억 원이 투입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예산은 동대문을 지역구로 두고 있는 저를 비롯한 이병윤, 남궁역, 신복자 의원 4인방 모두가 힘을 모아 관내 학교의 발전과 민원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고 강조했다. 

 

 세부적인 사업 내용으로는 ▲전동초 체육관보수 11억 원 ▲장평초 본관후관 및 다목적강당 드라이비트 해소 4억 8000만 원 ▲휘경중 급식시설개선 7억 2000만 원 ▲전일중 본관후관 및 별관 외벽개선공사 등 17억 4000만 원 ▲대광중 조리실보수 및 특별교실환경개선 등 8억 5000만 원 ▲휘경여중 특별교실환경개선, LED조명기기보급 및 조리실개선공사 13억 6000만 원 ▲휘경여고 노후 방송시설 개선 6억 원 등이 포함되었다.

 

 심 의원은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위원으로서 학교 현장 곳곳을 점검하며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꼭 필요한 예산 심의에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앞으로도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이 힘을 모아 동대문 교육 발전과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동대문 시의원 4인방은 “아이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고 학부모, 학생, 교사 모두가 만족하는 교육환경을 만들기 위해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