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서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 스타트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3/15 [08:00]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오늘 드디어 베일 벗는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서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 스타트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9/03/15 [08:00]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국토매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오늘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서 주인장의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이 시작되는 가운데, 제작진에 따르면 김구라 방에 거물급 게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라고 해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정형돈부터 셔누까지 이들이 어떤 모습과 어떤 방송 내용으로 네티즌 앞에 나타날지 기대감이 최고조로 높아지고 있다.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는 오늘 오후 6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의 마리텔V2 공식 계정을 통해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아이즈원의 안유진과 함께 첫 생방송을 진행한다. 마리텔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인 그녀는 각 방에 초대된 이들을 쥐락펴락하며 ‘기부 챌린지’를 이끈다.

앞서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김풍, 몬스타엑스 셔누 등이 마리텔 각 방의 주인공으로 시험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마친 가운데, 실제 첫 생방송에는 어떤 모습과 내용으로 등장할지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김구라는 지난 시험방송에서 상상 못할 게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는데, 제작진 또한 거물급 게스트 나올 것이라고 전해 과연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무엇보다 첫 생방송인 만큼 돌발 변수가 있는 것은 아닌지, 돌발 상황에 이들이 어떻게 대처할지도 관심사다. 특히 각 방 주인공들의 기부 챌린지를 이끌 안유진이 각 방의 주인공들과 특급 케미를 뿜어내며 특별한 ‘조련술’을 뽐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마리텔 저택의 각 방에 초대된 주인공들이 어떤 내용의 방송을 할지 생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면서 “이들의 기부 챌린지를 이끄는 이 저택 주인장의 막내딸 안유진의 조련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리텔 V2’는 연일 화제몰이 중이다.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지난 12일 공식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마리텔 V2’는 방영도 전인 3월 1주차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마리텔V2’는 오늘 트위치에서 첫 생방송되며,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