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아내 신동미-딸 김지영과 화기애애 바다 여행 보기만 해도 행복 지수 UP 훈훈

유준상, 동생 바보 NO 아내-딸 바보로 변신 가족들 향해 엄지 척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1/22 [16:44]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아내 신동미-딸 김지영과 화기애애 바다 여행 보기만 해도 행복 지수 UP 훈훈

유준상, 동생 바보 NO 아내-딸 바보로 변신 가족들 향해 엄지 척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9/01/22 [16:44]
    <사진제공> 초록뱀미디어

[국토매일]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이 아내 신동미, 딸 김지영와 함께 화기애애한 바다 여행을 떠난다.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 없이 셋만의 여행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은 화목한 가정 그 자체여서 보는 이들까지 행복하게 한다.

KBS 2TV 수목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22일 바닷가에서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풍상씨와 아내 간분실, 딸 이중이의 모습을 공개했다.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 ‘우리 갑순이’, ‘왕가네 식구들’, ‘수상한 삼형제’, ‘소문난 칠공주’, ‘장밋빛 인생’ 등으로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특유의 필력으로 재미있게 펼쳐내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고, 재미와 감동까지 안긴 문영남 작가의 신작이다.

앞서 풍상씨는 동생들의 사건사고 뒤치다꺼리를 하느라 아내와 딸에게는 다소 소홀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분실은 풍상에게 당신이 챙겨야 할 진짜 가족은 나와 중이뿐이라며 서운하고 답답한 심정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밤바다 산책에 나선 풍상씨가 분실에게 찐한 볼 뽀뽀를 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는 시동생들 때문에 눈물 마를 날 없던 분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있는 풍상씨의 모습에서 아내를 향한 애정이 느껴져 훈훈함을 유발한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기애애한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동생 바보가 아닌 아내-딸 바보로 변신한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시동생들이 없는 분실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만개했다.

무엇보다 예민한 ‘중2병’ 말기 사춘기 소녀 중이 또한 그동안 보여줬던 반항미는 온데간데없는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해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왜그래 풍상씨’ 측은 “풍상씨와 분실, 중이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 없이 셋만의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라며 “오롯이 세 사람만의 시간을 보내는 이들의 모습은 과연 어떨지 그리고 풍상씨네 가족은 화목해질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왜그래 풍상씨’는 오는 23일 수요일 밤 10시에 9-10회가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