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멘스와 벤틀리시스템즈, 통합 발전소 자산성과 관리솔루션 발표

벤틀리의 소프트웨어 기능과 지멘스의 상호 보완적 발전 전문성 결합

국토매일 | 입력 : 2018/11/20 [10:02]

[국토매일] 벤틀리는 지난 10월 15일 런던에서 열린 ‘2018년 올해의 인프라 컨퍼런스’에서 지멘스와 벤틀리 시스템즈는 상호 보완적으로 발전소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다양한 혁신기능과 관리형 서비스 솔루션으로 지능형 분석을 제공하는 공동 기술 서비스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지멘스의 클라우드 기반 오픈 사물인터넷 (IoT) 운영 체계인 마인드 스피어에서 호스팅 된다. 벤틀리의 고급 자산 성과 소프트웨어 기능이 지멘스의 상호 보완적 기술 및 서비스의 전문성과 결합돼 발전소 경영진이 유지보수 운영보수 운영 및 계획 향상에 디지털화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지멘스의 옴니버스 디지털 솔루션 제품군에 포함된 자산 성과 관리 (APM) 솔루션은 욘소 및 증기 터빈과 관련 발전기 및 펌프, 모터, 스위치 기어, 기타 발전소 신뢰성과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장비 등 전체 발전소를 포함한다.

 

이 솔루션은 예측 분석 기반의 지능형 모델을 사용해 여러 소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고 영역 및 분석 전문성을 적용한 다음 고객의 기존 전산환 유지보수 관리시스템 (CMMS)/기업 자산 관리 (EAM) 환경에 원활하게 통합한다. 이 시스템은 유지보수 계획을 개선하고 정전을 줄이며 작업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APM 서비스 솔루션은 발전소 구성, 현장자원, 장비 전문성, 발전소 운영 및 유지보수 전략 등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각 조직 고유의 필요에 맞춰 제공된다. 온프레미스 설치나 클라우드 기반 마인드 스피어 호스팅부터 지멘스 자산 모델로 완성되는 APM 턴키설치, 지멘스 발전소 전문가가 원격으로 설치 실행하는 완벽하게 통합된 관리형 서비스 솔루션인 서비스로서 APM까지 폭 넓은 옵션이 있다. 

 

로라 앤더슨 지멘스 발전 서비스 제어 및 디지털화 비즈니스 책임자는 “발전소 APM은 우리의 전략적 제휴가 고객에게 최대 혜택을 줄 수 있음을 입증한다. 지멘스와 벤틀리의 상호 보완적이고 검증된 전문 영역을 결합한 이 혁신적 제품은 고객이 화력발전 인프라의 비용을 관리하고 신뢰성을 개선하며 성과와 가용성을 향상하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그렉 벤틀릭 벤틀리 CEO는 “발전소 소유자에게 IoT 및 성과 디지털 트윈을 활용하는 운영 이점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지멘스와의 제휴를 통해서만 가능한 해당 솔루션을 통해 서만 가능한 해당 솔루션을 통해 APM을 엔지니어링 기술로 IT와 운영기술의 가치를 통합하는 자산성과 모델링 방향으로 발전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지멘스 AG는 효율적인 발전, 송전 솔루션을 공급하는 선두주자이자 산업용 자동화 드라이브,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비롯한 인프라 솔루션의 개척자로 실험실 진단과 임상 IT 분야의 리더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