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뜻밖의 Q’ 박성광, 디테일 매력 大 폭발! 레전드 존재감 포착! 시선 강탈!

박성광, 뜻밖의 열창 현장 공개! 소울 가득한 표정! Q플레이어들 웃음 빵!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0/19 [15:56]

‘뜻밖의 Q’ 박성광, 디테일 매력 大 폭발! 레전드 존재감 포착! 시선 강탈!

박성광, 뜻밖의 열창 현장 공개! 소울 가득한 표정! Q플레이어들 웃음 빵!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10/19 [15:56]
    MBC ‘뜻밖의 Q’
[국토매일] ‘뜻밖의 Q’ 박성광의 디테일한 매력이 대 폭발한다.

이에 박성광이 8인의 출연자들 사이에서 레전드 존재감을 뽐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뜻밖의 Q’에서는 독보적인 예능감을 자랑하는 박성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성광이 퀴즈를 풀던 중 “쇼미더머니”라며 ‘용감한 녀석들-I 돈 Care’를 열창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와 함께 소울이 가득한 표정으로 열심히 노래를 부르고 있는 그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성광이 노래의 가사를 춤으로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는 양손을 이용해 화난 것 같은 모습을 표현하고 있는가 하면 한 손을 번쩍 들어 올리는 등 남다른 표현력을 발휘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런가 하면 박성광이 은지원과 ‘알지? 알지! 통통 퀴즈!’ 중 은지원과 옥신각신 다퉜다고. 앞서 두 사람은 ‘추석특집 뜻밖의 Q in 조선’에서 세자와 대신으로 훈훈한 콤비 플레이를 보여준바, 180도 달라진 이들의 관계에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디테일 장인’에 등극한 박성광의 재치 넘치는 활약은 오는 20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뜻밖의 Q’는 이수근, 전현무, 은지원, 유세윤, 승관과 함께 다양한 ‘Q플레이어’들이 퀴즈를 푸는 시청자 출제 퀴즈쇼로, 출제자의 성역이 없어 기존의 퀴즈 형식을 뛰어넘는 창의적이고 다양한 퀴즈들이 등장해 눈길을 모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