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립자연휴양림, 제6회 포토에세이 공모전 열어

지난 1일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 국립자연휴양림 관련 글·사진 접수,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8/10 [16:44]
    국립자연휴양림, 제6회 포토에세이 공모전 열어
[국토매일]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건강한 숲, 즐거운 숲, 국립자연휴양림’이라는 주제로 제6회 포토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2013년 제1회를 시작으로 6년째 계속되는 포토에세이 공모전은 국민이 생각하는 국립자연휴양림의 특징과 장점을 파악하고, 국민 참여형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국립자연휴양림에 대한 글과 사진으로,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만 국립자연휴양림 외의 장소에 대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됨을 유의해야 한다.

글은 공모자 개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국립자연휴양림의 우수한 자연환경, 편리한 시설, 유익한 체험프로그램 등에 관한 A4 용지 2장 분량의 자유 글로, 1인 2점까지 가능하다.

글과 함께 제출해야 하는 사진은 2018년 1월 이후 촬영한 국립자연휴양림 사진으로, 디지털 원본 5매 이상이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국민은 국립자연휴양림 누리집() 에서 내려받은 참가신청서와 사진 등을 전자우편 으로 제출하면된다.

접수 기간은 지난 1일 부터 오는 11월 9일까지이다.

출품한 작품은 홍보 활용성, 작품성, 창의성 등을 고려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점, 우수상 3점, 장려상 3점, 아차상 5점 등 총 11점을 시상할 예정이다.

심사결과는 오는 11월 30일 국립자연휴양림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입상작품은 국립자연휴양림 홍보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할 계획’이라며, “이번 공모전이 국립자연휴양림에서 가족, 친구, 연인이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되돌아보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