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 ‘선녀판 대항해시대’ 마지막 이야기

대모험 예고 아프리카-유럽 크로스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8/09 [08:20]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 ‘선녀판 대항해시대’ 마지막 이야기

대모험 예고 아프리카-유럽 크로스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8/09 [08:20]
    MBC ‘선을 넘는 녀석들’
[국토매일]‘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이 4개국을 탐사하는 ‘선녀판 대항해시대’의 마지막 여정을 선보인다.

이들은 아프리카와 유럽 대륙을 크로스하는 클래스가 다른 대모험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은다.

오는 10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MBC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16회는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이 포르투갈의 대항해시대를 주도했던 탐험가 바스코 다 가마의 발자취를 따라 탐사하는 여정이 예고돼 있다.

지난 회 선녀들은 스페인을 떠나 아프리카 모로코로 향했다.

이들은 이국적인 정취가 물씬 풍기는 모로코에 도착해 구시가지 곳곳을 둘러보며 옛 모로코의 숨결을 느끼는가 하면 그간 아프리카 하면 떠올렸던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숨은 매력을 발굴할 예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에 따르면 선녀들은 국제 전문 기자 안톤 숄츠와 함께 모로코의 스페인령 항구 세우타와 멜리야를 둘러싼 난민 문제를 들여다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이들은 북아프리카의 전통 요리인 ‘쿠스쿠스’ 먹방을 하며 색다른 미식의 즐거움을 만끽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선녀들은 모로코에서 출발해 포르투갈에 도착하는 대륙 이동을 시전, 블록버스터급 탐사 여정을 이어갔다는 전언. 김구라는 “오늘 경로 자체가 대항해다. 4일동안 어떠한 모험가도 이렇게 할 수가 없어”라고 말했다고 전해져 대항해시대의 역사를 탐사하는 선녀들의 스펙터클한 여정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선녀들은 바스코 다 가마의 무덤이 있는 제로니무스 수도원을 방문해 그가 활약했던 대항해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콜럼버스와 바스코 다 가마, 이사벨 여왕과 엔리케 왕자로 이어지는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역사를 동시에 들여다봤다고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새로운 웃음 강자로 등극한 블락비 피오와 악동뮤지션 수현이 함께 할 2018년 다시 쓰는 대항해시대 모험 이야기는 오는 10일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되는 ‘선을 넘는 녀석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발로 터는 세계여행 ‘선을 넘는 녀석들’은 김구라-이시영-설민석을 중심으로 국경을 접한 두 나라의 닮은 듯 다른 역사와 문화, 예술, 그리고 글로벌 이슈까지 들여다 보는 탐사 예능 프로그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