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8년 지오프렌즈 여행 공모전 개최

지질공원을 주제로 활동 중인 단체 대상 여행 공모전 개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8/06 [09:49]
    지질공원 여행(제주도유네스코세계지질공원)

[국토매일]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관리공단은 지질공원 활동모임을 활성화하여 지질공원의 대중화 기반을 마련하고자 ‘2018 지오프랜즈 여행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질공원을 주제로 활동 중인 단체를 대상으로 여행계획서를 접수받아 서류 심사 후 6개팀을 선정하여 지질공원 여행경비를 최대 1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아울러, 여행종료 후 블로그, 사회관계망서비스 등 지질공원 홍보활동을 심사하여 최우수팀에 상장과 50만 원의 부상을 수여하는 등 총 3개 팀에게 1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참가자 접수는 국가지질공원 누리집을 통해 8월 6일부터 응모할 수 있으며, 신청서, 지질공원 관련 활동 이력서, 여행계획서 등을 전자우편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 관련 궁금한 사항은 국가지질공원사무국 ‘지오프랜즈 여행 공모전’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지오프랜즈의 여행후기는 국가지질공원 누리집, 안내책자 제작 등 홍보매체를 통해 일반인에게 국가지질공원 여행 정보를 전하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장봉식 국가지질공원사무국장은 “지오프렌즈 공모전은 지질공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개최된 것”이라며, “지질공원에 관심있는 단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