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

㈜에몬스가구, 2018 F/W시즌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백용태 기자 | 입력 : 2018/07/11 [14:08]
    ㈜에몬스가구, 2018 F/W시즌 가구 트렌드 발표회 개최
[국토매일]에몬스가구는 11일 인천 남동공단 내 본사에서 열린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트 콘셉트로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에몬스는 39년간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과 디자인을 명품화 하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해 왔다’면서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 스마트한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가구로 소비자를 감동시키겠다’고 밝혔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고품격 가구, ICT기술을 접목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침대와 매트리스, 소파 등 90여종의 신제품을 선 보였다.

지난 1994년부터 시작한 에몬스가구의 신상품 품평회는 매년 2회씩 대리점주가 직접 신제품을 평가하는 시스템으로 판매현장의 의견을 적극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본사 및 대리점에서 근무하는 직원 중 열정과 역량이 검증된 인재에게는 초기 ‘인테리어 지원’, ‘임대 보증금 지원’, ‘광고비 지원’ 등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김경수 에몬스가구 회장은 ‘대리점과 본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상생의 길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강화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강조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제품들을 올해 하반기 중 신상품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