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주택도시공사-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업무협약 체결

두기관 직접시공 확대 그리고 노후 임대아파트시설 점검과 진단 강화

백용태 기자 | 기사입력 2018/03/23 [20:03]

서울주택도시공사-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업무협약 체결

두기관 직접시공 확대 그리고 노후 임대아파트시설 점검과 진단 강화

백용태 기자 | 입력 : 2018/03/23 [20:03]

▲ 왼쪽 백종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회장, 김세용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 정달홍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서울시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국토매일


[
국토매일-백용태 기자]서울주택도시공사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23일 공간복지와 기계설비 기능을 향상을 위한 방안으로 업무협약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김세용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과 백종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회장이 함께한 가운데 두기관은 건설업 혁신 3() 대책 활성화를 위해 직접시공 추진을 확대하고 SH공사의 노후 임대아파트시설물에 대한 점검과 진단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두기관은 주거약자를 위한 사회공헌사업과 기계설비분야 직무능력을 높이기 위해한 연구사업을 공동 진행하고 정기적인 합동세미나 등 기술교류 등을 통해 기계설비분야 직무능력을 향상시켜 나갈 방침이다.

김세용 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사회취약계층인 주거약자 세대의 공간복지를 위하여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함으로써 입주민의 삶의질 향상과 안전한 주거공간으로 탈바꿈할 수 있을 것으로기대했다.

백종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회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안전관리 차원에서 SH공사의 입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협회 회원사 또한 자긍심이 배가되어 기계설비 분야 품질 향상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