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월드클래스’ 싸이, 자비 들여 ‘초대형 무대’ 선보인다!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12/07 [16:54]
    SBS
[국토매일] 가수 싸이가 ‘월드 클래스’다운 왕중왕전 무대를 선보인다.

싸이는 최근 진행된 SBS '판타스틱 듀오2‘ 더 파이널 콘서트 녹화장에 자비를 들여 손수 준비한 각종 특수효과들을 배치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싸이는 지난 9월 아이유와 출연 당시에도 “저는 오늘 녹화를 대화합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지만, 화약을 한 트럭 싣고 와 ‘대화약의 장’으로 만든 바 있다.

이에 MC 전현무는 “싸이 콘서트장으로 가야할 트럭이 ‘판듀2’ 녹화장으로 왔다는 소문이 있다”고 말해 싸이의 왕중왕전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실제로 싸이는 특전사택배와의 이번 무대를 위해 각종 특수효과는 물론 대형 리프트까지 준비시키며 ‘싸이 쇼’를 연상하게 하는 연출로 가수들은 물론 관객들을 압도했다.

제작진은 “싸이가 자비를 탈탈 털어 모든 걸 쏟아부었다. ‘파이널 콘서트’에 걸맞은 한 편의 ‘싸이 쇼’를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10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듀오2’ 더 파이널 콘서트 마지막 편에서는 싸이를 비롯해 이문세, 이은미 등 이른바 ‘끝판왕’들의 대결이 펼쳐지고 더불어 자동차 MVP도 공개될 예정이다. 화려한 피날레를 앞두고 있는 ‘판타스틱 듀오2’는 10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