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SR, 3년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수상

비즈니스 트래블러 눈높이 콘텐츠 제작 및 빠른 소통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17/11/16 [08:40]

SR, 3년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수상

비즈니스 트래블러 눈높이 콘텐츠 제작 및 빠른 소통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7/11/16 [08:40]

 

▲ SR이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3년 연속 소통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조영관 기자] ㈜SR이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3년 연속 소통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KICOA)가 국내 산학연과 함께 개발한 소통마케팅 성과측정 지표를 바탕으로 고객 및 전문가 평가 등 체계적인 심사와 검증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고객 소통에 뛰어난 성과를 나타낸 기업을 발굴해 시상한다.

 

SR은 SRT 개통 이전인 2013년 설립 직후부터 홈페이지·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 등 다양한 소통 채널을 개설하고 고객 눈높이의 다양한 콘텐츠를 적극 운영해왔다.

 

특히 SRT 주 이용객인 비즈니스 트래블러에 맞춘 지역정보와 유용한 여행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고객 서비스 정책을 쉽게 이해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브랜드 웹툰 등의 형식을 접목해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승호 SR 대표이사는“3년 연속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수상은 고객을 향한 소통 노력이 이루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분야를 한정하지 않고 국내 인터넷 소셜 미디어 리더로서 진심이 전하는 소통 노력을 계속해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