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 즐기는 올가을 가족 힐링여행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10/12 [15:14]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국토매일]남국의 여왕 도시, 한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필리핀 제 2의 도시 ‘세부(Cebu)’는 한국인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동남아 휴양지 중 하나다.

세부는 중남부 필리핀의 정치, 경제, 문화적 중심지로 필리핀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다.

깊은 역사가 깃들어 있는 세부에서는 유적지 탐방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휴양과 해양스포츠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비행시간 또한 약 4시간 정도로 짧고 한국-세부를 잇는 항공편이 많아 쉽게 좌석을 구할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 단위의 여행객들의 수요가 매년 늘고있다.

가족 휴양으로 필리핀 전통의 고풍스러운 휴식을 원한다면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한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앤 스파(Plantation Bay Resort and Spa)’를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5성급 럭셔리 휴양 리조트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255개의 객실과 넓은 인공 해수 라군, 4개의 테마별 수영장 및 스파 등의 시설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와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갖춰 다채로우면서도 낭만적인 휴식시간을 선사한다.

2층 이하로 설계된 리조트 대부분의 건물들은 중앙에 펼쳐진 넓은 라군을 빌리지 형태로 둘러싸고 있다. 각 객실의 발코니에서는 야자수가 어우러진 라군과 에메랄드 빛 해변이 보이는 전망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다양한 레스토랑은 물론, 고품격 스파 시설 ‘모감보 스프링’과 세계 각국 전통 디너쇼 ‘테마 디너’가 마련돼 있다. 보다 활동적인 여가를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 라군 위에서 즐기는 요가나 패들보드, 핸들형 전동 보드 체험, 아이들을 위한 미니카 운전 프로그램인 ‘테슬라 카(Tesla Car)’ 등 하루 종일 리조트 내에서 지루하지 않은 휴가를 보내기에 최적의 서비스들이 마련돼 있으니 체험해보아도 좋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세부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안심 클리닉 서비스 등의 특별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리조트 내에 한국인 매니저(GSO) 상주, 조식 뷔페에 김치 제공, 비빔밥 메뉴 첨가, 한국어 리조트 소개 자료 등 한국 시장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올가을 가족 휴양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한국인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와 서비스가 마련돼 있으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영문 사이트(www.plantationbay.com) 또는 한국사무소 사이트(www.plantationbayresort.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