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1동 “광복 72주년 나라사랑 태극기 달기 운동 전개”

박찬호 기자 | 입력 : 2017/08/11 [17:09]
    통장협의회
[국토매일] 인천 남동구 만수1동 통장협의회는 지난 10일 ‘광복 72주년 기념 나라사랑 태극기달기 운동’의 일환으로 광복절 경축 분위기 조성 및 태극기 게양 분위기 확산을 위한 거리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동 통장협의회가 주축이 되고 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자생단체 회원 및 지역주민이 동참한 가운데 차량부착용 태극기를 배부하며 거리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광복 72주년 경축 분위기 조성을 위해 남동관문교에 군집기 게양활동을 병행함으로써 전 구민이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임덕수 동장은 “태극기게양 홍보캠페인과 각종 자체 홍보사업을 통해 주민들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공유하고 태극기게양 분위기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은 연중 관내 공동주택을 대상으로 태극기 게양을 독려하고 있으며, 동 통장협의회 자체기금으로 태극기게양 시범아파트 가정에 무료로 태극기를 지급하는 등 태극기달기에 대한 주민 관심을 고양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