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가스공사, 안전사고 STOP…안전실천대회 개최

책임자및 전국 사업소장 등 30여명 참석 안전의식 경각심 고취

백용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1 [18:05]

가스공사, 안전사고 STOP…안전실천대회 개최

책임자및 전국 사업소장 등 30여명 참석 안전의식 경각심 고취

백용태 기자 | 입력 : 2019/10/11 [18:05]

 

▲ ‘사고 STOP 안전실천대회’에서 안전실천 결의문을 낭독하고 있다.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용태 기자]한국가스공사는 1010일 대구 본사에서 채희봉 사장을 비롯해 안전 생산 공급 분야 최고 책임자 및 전국 사업소장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이날 안전실천대회 행사는 안전실천 결의문 제창서명을 시작으로 최근 안전사고 동향 및 사례,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사항, 작업현장 안전사고 방지 대책 등을 공유하고 토론을 이어갔다.

 

참석자들은 가스공사와 협력업체 모두가 철저한 안전의식을 기반으로 관련 규정 및 안전수칙을 엄수해 사고를 예방함으로써 국민이 안심하는 안전사회를 실현해 나가자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채희봉 사장은 천연가스 생산·공급사업은 무엇보다 철저하고 완벽한 안전 확보가 필수인 만큼, 경영진부터 현장 직원에 이르기까지 규정·절차 준수는 물론 수평적 소통을 통한 안전문화 정착에 전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가스공사는 이번 대회를 통해 안전사고에 대한 전 임직원의 선제적 의식 전환과 경각심 고취를 통해 무사고 사업장을 실현하고 보다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 안전 책임자및 사업소장등 30여명이 안전실천대회에 참석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 국토매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