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영국의 파동치료클리닉으로 자연치유를 합니다

박찬호 | 기사입력 2019/09/03 [07:57]

영국의 파동치료클리닉으로 자연치유를 합니다

박찬호 | 입력 : 2019/09/03 [07:57]

 


[국토매일] 모든 생명체(DNA)는 빛(칼라)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색에 둘러쌓여 있다. 우리는 또한 태양의 빛에너지를 흡수함으로써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즉 빛은 우리생명 에너지의 근원인 것이다. 이 빛은 소리처럼 칼라의 파장으로 이루어져 있다.칼라는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상태를 반영하기도 하고 심신을 자극하여 에너지를 일으키고 감정을 요동시키기도 한다.

 

따라서 신체적으로 직접적인 치유요법으로 밸런스바틀을 직접 몸에 바르고 천연파동제품을 사용하여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주거나 빛을 통해 에너지흐름을 활성화시켜 우리의 몸을 회복하는 자연치유법이 주목을 받는다.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컬러와 파동을 통한 많은 천연컬러파동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파동치유센터가 낯선일이 아니다. 모든 생명체(DNA)는 빛(칼라)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양한 색에 둘러쌓여 있다. 모든생명체는 태양의 빛에너지를 흡수함으로써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즉 빛은 우리생명 에너지의 근원인 것이다.

 

이 빛은 소리처럼 칼라의 파장으로 이루어져 있다.정신건강을 위한 파동의학(물리학)을 점목시켜 육체와정신을 최고의 건강상태로 유지하게 만들어 자율신경을 자극하여 자생치유 될 수 있도록 한다. 국내에 칼라테라피(오라소마) 파동요법을 널리 알리고 있는 장본인이 이브엔젤링컨이다.

 

그녀는 UN평화대사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며 2007년 영국 High street Kensington에서 정신분석학자,컬러테라피스트(영국,일본에서 컬러치유 수학)쥬얼리디자이너로 활동하였으며,현재 사회적기업 제네바를 운영하고 있으며,골든엔젤 재단을 통해 UN 난민활동을 돕고 있다.

 

이브엔젤링컨은 칼라테라피는 과학적근거와 고대지혜를 바탕으로 발달해온 것이다. 칼라에너지는 고유의 파장과 함께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인체의 각기 다른부분에서 작용한다. 또한 사람들은 각각의 유전적 선천적 조건과 후천적환경에 의해 주로사용하는 에너지가 발달하게 되고 이것이 개인의 생각이나 체질을 만들어내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파동치료법이 낯설지만 미국이나 유럽에선 대체의학으로 자리를 잡있다. 파동치료는 수술이나 주사 약물을 쓰지 않는 자연치유법"이라고 설명했다.

 

독일의 문호 괴테는 색체가 인간의 감정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하였다. 또한 색체 심리 검사법을 개발했던 막스러셔는 사람의 마음에 미치는 색의 영향력을 연구하여 색이 감정적인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색의 선호도가 그사람의 기본성격을 드러낸다고 하였다.

 

눈에 들어오는 색체의 빛이 시상하부의 뇌하수체를 통해 간접적으로 인간의 감정체계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은 과학적으로도 입증이 되었다. 칼라는 우리의 신체적 정신적상태를 반영하기도 하고 심신을 자극하여 에너지를 일으키고 감정을 요동시키기도 한다.

 

따라서 신체적으로 직접적인 치유요법으로 밸런스바틀을 직접 몸에 바르고 천연파동제품을 사용하여 몸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해주거나 빛을 통해 에너지흐름을 활성화시켜 우리의 몸을 회복하는 자연치유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