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레일, 철도의 날 기념 고객 이벤트 마련해

KTX 특실업그레이드, 운임할인권 등 제공

장병극 기자 | 입력 : 2019/06/21 [08:38]

[국토매일] 코레일이 작년 새롭게 지정된 ‘6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레일에 따르면 철도에 대한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철도의 날 1주년 맞이 숫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9일(수) 밝혔다.   


우선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KTX 일반실 좌석 고객 62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무료 특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열차 출발 30분 전 스마트폰 앱 알림 메시지로 당첨자를 안내해준다. 

 

철도의 날인 6월 28일 운행하는 KTX 구매 고객 중 1,894명을 추첨해 KTX 10% 운임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4일 발표한다.   

 

한편, 하계 내일로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이용객 중 생일이 철도의 날과 같은 100명을 추첨해 9월 6일에 강릉선 KTX 50%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또한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은 체크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여행용파우치, 철도모형퍼즐을 주는 이벤트와 편도 어린이 공항버스 무료탑승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철도의 날을 알리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철도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