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ATS 시범 설치등 베트남 철도 본격 진출 추진

박찬호 기자 | 입력 : 2019/06/10 [16:56]

 

           

▲     © 양해각서 체결

 

[국토매일]샬롬엔지니어링()는 베트남 철도에 차상신호장치인 ATS시범구간 설치와 코레일(사장 손병석)과 공동 개발한 휴대용 레일탐상장치(PASS-1000)도입 타당성 검토등을 위한 기술진 한국 방문을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를 베트남 TRICC-JSC회사와 201966일 체결하였다.

 

양해각서에 의한 주요 협력 사항은 베트남 철도에 ATS장치 설치 및 시험을 위한 프로젝트 제안 준비와 시범사업 수행을 위한 관련 기관 승인, 건널목 무선경보장치와 휴대용 레일탐상장치 등 샬롬 제품의 소개와 타당성 조사를 통한 베트남 공급 가능성 검토, TRICC-JSC사의 엔지니어 3-5명 한국 방문 견학 및 제품 교육을 실시하고 관련 기술자료를 제공하는 것으로 되어있다.

 

베트남 TRICC-JSC사는 베트남 철도, 고속도로, 터널, 교량 등 도시 및 산업 프로젝트의 다양한 교통 분야의 설계, 투자, 컨설팅등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이며, 샬롬엔지니어링은 이 회사와 협력하여 베트남 현장에 적합한 장치 및 시스템 제공 등을 통해 베트남 철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