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영그룹, 어린이집’에 티셔츠 2,600여장 전달

김지형기자 | 입력 : 2019/05/03 [15:28]

▲ 충북오창 5,6,7,8단지가 공동으로 개최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날 보육행사 모습     © 국토매일

[국토매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부영그룹이 전국 62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하트모양이 그려진 티셔츠 2600여장을 전달했다.


3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이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날 보육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단체 티셔츠를 선물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어린이날(5일)이 공휴일인 관계로, 3일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했다.


어린이들은 이날 특별 주문 제작된 티셔츠를 입고 학부모 참여행사, 소풍, 견학, 운동회 등 어린이집 행사와 체육행사에 참가했다.


대부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개별적으로 보육 행사를 가졌지만, 충북오창 5,6,7,8 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공동으로 행사를 가지기도 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어린이날 보육행사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다 함께 모이는 축제가 된 거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면서 "현재 전국 62개원을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점차 개원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