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티스 코리아, 중저속 신제품 '젠투라이프 노바' 디자인 출시

고휘도 ∙고광택 메탈 소재와 다양한 패턴 조화로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 구현

김지형 기자 | 입력 : 2019/04/15 [12:12]

 

▲ 오티스엘리베이터제공     © 국토매일

[국토매일]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대표이사 조익서·이하 오티스)는 중저속 신제품 '젠투라이프 노바 (Gen2 Life Nova)' 디자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15일 오티스에 따르면 젠투라이프 노바 디자인은 '굿 디자인 어워드' 3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젠투라이프 디자인의 확장 버전으로, 골드(Gold), 브론즈(Bronze), 실버(Silver), 브라운(Brown) 4 종의 스탠다드 모델과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항균 기능을 추가한 프리미엄 모델 1종을 선보인다.


밝게 빛나는 '새로운 별의 등장'이라는 컨셉을 담은 '노바 (Nova)' 디자인은 이름처럼 고휘도·고광택의 메탈 소재로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공간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3D 프리즘, 붓터치, 스트라이프, 사피아노 등 감각적인 패턴을 조화롭게 배치해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오티스 코리아 관계자는 "승강기가 건물의 첫 인상을 결정하는 만큼 차별화된 디자인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이동수단으로서의 편의성을 넘어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경험 중심' 승강기 디자인으로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