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건설협회, 강원도산불 이재민 구호 성금전달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6000만원 전달

백용태 기자 | 입력 : 2019/04/11 [16:17]

▲ 대한건설협회 유주현 회장 (좌측에서 3번째)이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이재민들을 돕기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만우 지회장에게 1억6천만원 성금을 전달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대한건설협회 유주현 회장은 411일 강원도에서 발생한 대형산불 피해시설 긴급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6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건설협회 본회, 서울시회, 인천시회, 경기도회, 강원도회, 경북도회, 경남도회, 건설공제조합, ()건설산업사회공헌재단,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가 마련한 성금으로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성, 강릉, 속초, 동해 등 산불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은 지역에 우선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성금전달은 유주현 대한건설협회 회장과 오인철 대한건설협회 강원도회장, 한만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원지회장이 참석했다. 

이날, 유주현 대한건설협회 회장은 강원 동해안 산불로 인해 삶의 터전을 한순간에 잃어버리게된 이재민에게 심신의 위로를 표현하였고 화마로 인한 복구가 신속하게 이루어져 강원도 지역 주민들이 희망을 되찾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