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박수홍, 동갑내기 홍석천을 7년동안 ‘형’이라 부른 사연은

박수홍-손헌수-홍석천-왁스,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뭉쳤다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4/02 [10:55]

' 박수홍, 동갑내기 홍석천을 7년동안 ‘형’이라 부른 사연은

박수홍-손헌수-홍석천-왁스,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뭉쳤다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9/04/02 [10:55]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국토매일]개그맨 박수홍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동갑내기 홍석천을 7년간 ‘형’이라고 부른 사연을 밝히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박수홍,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사람이 출연하는 ‘단짝 쓴짝 아무짝’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수홍이 7년 동안 홍석천을 ‘형’이라고 부른 사연을 공개한다. 실제로 홍석천은 박수홍과 동갑내기 친구. 배우 이병헌조차 의아해했던 그들의 관계는 화장실에서 주민등록증을 까며 일단락됐다는 후문. 과연 그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박수홍은 단짝 손헌수와 함께 절친 케미를 선보인다. 손헌수의 ‘수’, 박수홍의 ‘홍’을 따 ‘수-홍 브라더스’라고 이름을 붙인 그들은 최근 새 앨범을 발매했다고. 그러나 음원 성적에는 초연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박수홍은 이번주 스페셜 MC가 김영철이라는 소식에 ‘싫어요’라고 반응해 궁금증을 드높인다. 김영철이 자꾸 자신에게 손찌검을 한다고 밝힌 것. 이에 김영철은 그럴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하며 오해를 풀었다고 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로 ‘반백살’이 된 박수홍은 최근 신체 변화를 겪고 있다고 밝혀 시선을 끈다. 놀랍게도 하얀 코털이 난다는 것. 이에 MC들은 그의 말에 적극 공감하며 ‘웃픈’ 상황을 연출했다.

또한 그는 드디어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았다고 밝히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제야 내 직업을 찾은 것 같아”라며 이 일에 엄청난 열정을 보였다고. 심지어 그는 올해 말에 시험 볼 생각까지 하고 있다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에는 박수홍을 비롯해 손헌수, 홍석천, 왁스 네 명의 게스트가 배꼽 빠지는 단짝 케미를 보여줬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번주 스페셜 MC로 김영철이 합류해 김구라와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이며 스튜디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과연 박수홍이 홍석천을 ‘형’이라고 부른 이유는 무엇인지 오는 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