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소나무 나현,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 오늘 첫방

발랄한 대학생 남슬기로 상큼 매력 발산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3/29 [08:56]

소나무 나현,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 오늘 첫방

발랄한 대학생 남슬기로 상큼 매력 발산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9/03/29 [08:56]
    소나무 나현, 발랄한 대학생 남슬기로 상큼 매력 발산

[국토매일]걸그룹 소나무 나현이 출연한 로맨스 코미디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가 오늘 첫 방송을 시작한다.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에서 나현은 보고 있으면 누구나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소유자 남슬기로 극의 활력을 더해줄 예정이다.

나현은 웹드라마 ‘더 미라클’과 tvN ‘똥차비디오’에서 다채로운 역할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이번 드라마에서 극중 친구 인별, 캠퍼스커플 동훈과 호흡을 맞추며 1020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매회 에피소드마다 나현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웹 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댓글, 좋아요, 해시태그 등 다양한 인스타그램 기능과 엮어 1020세대의 감성을 마치 한편의 단막극을 보는 듯한 느낌으로 구성해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나현은 “첫 방을 앞두고 너무 떨리기도 하고 설레요. 함께 출연한 주은과는 극중에서도 친구이지만 실제로도 나이도 같아 여러 가지로 공감대도 많았고,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했어요. 특히 20대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수 있는 내용이니 많은 분들께서 공감해주시며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소감과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처럼 소나무 나현과 신인배우 최정우, 다이아 주은 등이 선보일 로맨스 코미디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다’ 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전 11시 올레TV와 모바일, 네이버TV, 유튜브, 케이블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