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최고의 라이브 무대로 '라스'서 박수 세례

우쿨렐레 편곡 분위기 여신 변신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1/30 [08:35]

최고의 라이브 무대로 '라스'서 박수 세례

우쿨렐레 편곡 분위기 여신 변신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9/01/30 [08:35]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국토매일]파격 보디슈트로 화제를 모은 마마무의 화사가 ‘라디오스타’에서 대선배 이효리로부터 받은 ‘특급 선물’의 정체를 공개한다. 곱창 먹방 신드롬의 장본인이기도 한 그녀는 방송사 주변의 이른바 ‘화사 코스’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늘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화제를 몰고 다니는 가수 효린, 마마무 화사, 에프엑스 루나, 오정연 네 사람이 출연하는 ‘꼭 그렇게 해야만 속이 후련했냐’ 특집으로 꾸며진다.

화사는 ‘2018 MAMA’ 무대에서 파격적인 레드 컬러의 보디슈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내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화사는 당시 무대 의상을 직접 자체 제작했다고 밝혔고, 이후 퍼포먼스의 여왕 대선배 이효리로부터 받은 선물에 대해 언급했다.

화사는 이효리가 준 선물의 정체를 공개하면서 “나도 이런 선배님이 되고 싶다 생각했다”고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화사는 자신이 마마무로 데뷔했을 때 팬들 사이에 벌어진 ‘탈퇴 서명’에 대해서도 얘기해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자신이 마마무로 활동하며 무대를 위해 병적으로 한 특별한 노력을 공개해 모두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최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후 전국에 곱창 먹방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대식가’ 화사의 새로운 먹방 코스도 공개된다. 그녀는 음악 방송을 다니며 MBC, KBS, SBS 주변에서 자신이 점 찍은 이른바 ‘화사 코스’를 공개해 4MC를 비롯한 게스트들의 귀를 번쩍 뜨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화사가 퍼포먼스의 여왕 대선배 이효리에게서 받은 선물은 무엇이었을지, 우쿨렐레 연주 편곡으로 최고의 라이브를 선보일 화사의 무대는 오늘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