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은평,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특별모금 생방송 개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CJ헬로은평방송 집중모금 행사 추진

박찬호 | 기사입력 2018/12/14 [09:42]

은평,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특별모금 생방송 개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CJ헬로은평방송 집중모금 행사 추진

박찬호 | 입력 : 2018/12/14 [09:42]
    따뜻한 겨울나기 생방송 모습
[국토매일] 은평구는 지난 11일,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특별모금 생방송 "행사를 오전 10시에 은평문화예술회관 1층 로비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2019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특별모금 생방송 "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CJ헬로 은평방송이 주관하고 은평구가 후원하는 행사로,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기부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관내 기관, 단체장, 어린이집 유아, 초등학생 및 구 직원들도 모금액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 및 희망 메시지를 전달했다. 특히 평소 봉사활동을 하는 아이돌그룹 비아이지와 함께 쌀 98포를 선뜻 후원해준 가수 진이형씨의 멋진 축하공연이 진행되어 지역주민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추운 날씨에 기부하는 주민들을 위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푸드트럭과 행사당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는 등 따뜻한 나눔 현장 분위기를 알렸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생방송에 참여해 따뜻한 사랑을 나눠준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면서, 오늘 모금 방송을 계기로 은평구의 나눔문화가 한층 더 가득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