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중랑구,‘제3기 중랑부동산CEO과정’수강생 모집

박찬호 | 기사입력 2018/12/12 [11:03]

중랑구,‘제3기 중랑부동산CEO과정’수강생 모집

박찬호 | 입력 : 2018/12/12 [11:03]
    지간 중랑부동산CEO과정 모습
[국토매일] 중랑구는 오는 31일까지 구민과 전문직, 기업 CEO 등 중랑구 소재 직장인을 대상으로‘제3기 중랑부동산CEO과정’수강생을 모집한다.

중랑부동산CEO 과정은 부동산 관련 정보와 자산관리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구민들에게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2017년에 시작해 내년이면 3기를 맞는다.

이번 3기 과정은 오는 2019년 3월 5일부터 7월 9일까지 5개월 간 망우본동복합청사 내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내용은 부동산시장의 전망과 자산관리 부동산 세금 경매 감정평가 부동산 노후대책 도시재생과 같은 부동산 전문학과 더불어 인문학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인문학 강의도 함께 진행되며, 국내 명문대학의 부동산 전문가들을 초빙해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상자는 관심 있는 구민 및 중랑구 소재 직장인으로 직업·연령·성별 등을 감안하여 총 70명을 모집한다. 신청은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및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신청서는 중랑구청 홈페이지 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청 부동산정보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올해 운영된 제2기‘중랑부동산CEO과정’은 부동산 동향분석 및 투자전략, 취득 부동산 및 소유 부동산 자산관리, 절세 전략 등 부동산 토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함은 물론 부동산연구포럼, 산행·골프포럼 동아리 운영 등 다양한 활동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마무리 됐다.

김항수 부동산정보과장은“부동산 전문강좌를 통해 부동산 시장의 환경변화와 대응전략을 습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CEO로서의 소양을 함양시킬 수 있는 교육인만큼 구민과 CEO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