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MBC 일밤 "궁민남편" 3개월간의 힙합 대장정 완성

아이콘과 함께 만든 노래 ‘형이라고 불러도 돼’ 음원 발매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11/26 [08:13]

MBC 일밤 "궁민남편" 3개월간의 힙합 대장정 완성

아이콘과 함께 만든 노래 ‘형이라고 불러도 돼’ 음원 발매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11/26 [08:13]
    사진제공 : MBC <궁민남편> 영상 캡처
[국토매일] ‘궁민남편’의 백패킹과 힙합 도전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어제 방송된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는 다섯 남편의 괘방산 백패킹을 마무리함과 동시에 장장 3개월을 달려온 힙합 도전기를 마침내 끝맺음 지어 안방극장에 깊은 여운과 뭉클함을 안겼다.

지난 방송에 이어 계속된 백패킹 에피소드에서는 서로에 대한 속마음을 진솔하게 터놓는가 하면 연기자파와 예체능파로 편을 나누는 꿀잼 상황극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아름다운 일출을 보며 함께여서 좋았다고 진심을 나누다가도 “다음 달에 한 번 더 오자”는 김용만의 말에는 또 티격태격 다투며 유쾌함을 안겼다. 처음으로 하룻밤을 같이 보내면서 한층 가까워진 다섯 남편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훈훈함으로 채웠다.

특히 이 날은 ‘궁민남편’이 3개월 동안 준비해온 힙합 도전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더 굳게 옭아맸다.

차차, 링키스, 빅만, LLO.J, 릴콴의 래퍼이름을 달고 등장한 다섯 남편은 마이크 앞에 서서 그동안 직접 가사를 쓰고 숱하게 연습했던 랩을 펼쳤다. 꼴지의 반란을 보여준 안정환, 명실상부 에이스임을 입증한 조태관, 의외의 박치 권오중, 랩 도중 숨넘어갈 뻔한 김용만 그리고 뜻밖에 복병이 된 차인표까지 이들의 녹음 고군분투기는 짠내와 폭소로 가득했다.

그렇게 탄생한 ‘궁민남편’표 힙합 노래 ‘형이라고 불러도 돼’는 이날 방송 말미 다섯 남편의 젊은 시절과 현재의 모습이 교차되면서 흘러나왔다. 감성을 자극하는 멜로디와 다섯 남편이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형이라고 불러도 돼'는 방송 직후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날 방송 후 시청자들은 “노래가 듣기 편안하고 한편으로는 뭉클하기도 했다”, ”방송에서 나오는 음악과 가사를 보니 눈물이 나면서 정말 좋은 것 같다“, ”차인표 님 뭐든 진지하게 열심히 하셔서 웃기다“, ”다음 주 낚시편이 더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들을 쏟아냈다.

이처럼 다섯 남편의 진심이 담긴 목소리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힙합에 도전했던 대장정의 온점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에도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색다른 재미와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이들의 일탈 도전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35분 방송되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계속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