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번 주말 잠실한강서 40여개 예술프로그램 ‘가을동감 페스티벌’

서울시, ‘사각사각 플레이스’ 에서 시민과 예술가가 만드는 공감형 가을축제 개최

박찬호 | 기사입력 2018/10/19 [10:05]

이번 주말 잠실한강서 40여개 예술프로그램 ‘가을동감 페스티벌’

서울시, ‘사각사각 플레이스’ 에서 시민과 예술가가 만드는 공감형 가을축제 개최

박찬호 | 입력 : 2018/10/19 [10:05]
    서울특별시
[국토매일] 서울특별시는 “오는 20일과 21일 2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잠실한강공원 사각사각 플레이스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사각사각 가을동감〉 페스티벌을 개최한다.”라고 밝혔다.

〈사각사각 가을동감〉은 사각사각 플레이스에 입주한 젊은 예술가들을 중심으로 시민과 함께 즐기고 만들어가는 의미의 ‘공감’을 목표로 기획됐다.

이번 축제는 “가을, 예술여행”을 테마로 입주예술가의 예술활동을 총망라하여 시민들에게 보여주는 [사각의 가을], 예술체험과 아트마켓을 따라걸으며 즐기는 [예술둘레길], 공연프로그램을 즐기는 [낭만휴게소] 등 40여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사각의 가을]은 입주예술가가 한 해 동안 작업하나 회화, 사진, 공예 등의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일부 작품의 경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예술체험과 아트마켓을 즐길 수 있는 [예술둘레길]에서는 컬러링엽서제작 물레체험 힐링수채화 페이퍼토이만들기 나만의전구DIY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공연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낭만휴게소]에서는 클래식·뮤지컬·아카펠라·가요·크로스오버·영화음악 등 다양한 공연이 여유로운 주말을 선사한다.

그 외에도 방문객 편의를 위한 휴게소, 푸드트럭과 놀이프로그램 타로카드, 페이스페인팅, 풍선제공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사각사각 플레이스’는 지하철 2호선 잠실새내역 6번 또는 7번 출구에서 도보로 접근이 가능하며, 승용차의 경우는 잠실한강공원 제 3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박기용 서울시한강사업본부 총무부장은 “이번 주말, 〈사각사각 가을동감〉에서 입주예술가와 시민이 함께 만드는 축제에서 한강의 가을을 흠뻑 느껴보시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