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화건설, '거제 장평 꿈에그린' 10월 분양

거제의 중심, 장평동 최중심 브랜드 단지

김지형 | 입력 : 2018/10/10 [09:12]

▲     © 김지형

[국토매일]

한화건설(대표이사최광호)은 오는 10월 경상남도 거제시 장평동 337번지일원에서 ‘거제 장평 꿈에그린’의 분양에 나선다.


27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동, 총 817가구규모로 지어지며 이 중 전용면적 기준 84~99㎡의 262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타입 별로는 △84㎡A195가구, △84㎡B45가구, △99㎡ 22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장평동 일대는 직주근접성은 물론 교통과 교육, 편의 등 뛰어난 생활환경을 갖추고 있어 거제시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으로 꼽힌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주변 교통 여건이 양호한 점이 눈에 띈다.


교통의 경우 거제대로와 인접해 있어 거가대교를 통해 부산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며 14번국도 이용시 통영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계룡로, 거제중앙로, 고현천로 등을 이용하면 거제 남부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 고현버스터미널이 가깝고 인근 시내버스 정류장에 20개이상의 노선이 다닐 만큼 대중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그리고 장평초와 양지초가 단지와 인접해 있으며 장평중, 신현중도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 외에도 디큐브백화점과 홈플러스를 비롯해 장평종합시장, 고현동 중심상권이 근거리에 있어 쇼핑 여건도 우수하고 장평주민센터, 법원, 세무서, 시청 등도 가깝다.


한화건설 송희용 분양소장은 "거제시는 최근 신규 입주 물량이 전무하여 상대적으로 뛰어난 입지와 상품성을 가진 '거제 장평 꿈에그린'이 더욱 돋보일 거 같다"고 말했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은 거제시에서 2년만에 공급하는 새 아파트이며, 장평동 내 유일한 대형 건설사 브랜드 단지이다. 


거제 장평 꿈에그린의 분양홍보관은 거제시 장평동 16-5(홈플러스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일 오후 3시사업설명회를 진행 하고 있다. 입주는 2021년상반기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