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아빠의 마음으로 만드는 일본음식점 "오또상"

박찬호 | 입력 : 2018/08/06 [08:22]

 

▲  낮에는 일식, 밤에는 이자카야로 변하는 이색적인 맛집 "오또상"

 

[국토매일]싱싱한 자연산 활어회에 깔끔하고 딱 떨어지는 맛의 초밥 전문점 "오또상"이 경기 구리시 아치울 길 일명 아치울 마을에서 떠오르는 화제의 맛집이다.  

 

아치울 마을에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업체는 젊은 층을 공략하여 떠오르는 이자카야와 일식 맛집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오또상은 고퀄리티 일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오또상" 맛집은 일본요리 20여년, 국내 유명 일식당 출신 박종윤 실장의 고퀄리티 일식을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점심에는 샐러드, 모듬 초밥, 면요리 , 튀김류 장국. 문어초회. 새우 장. 모듬사시미. 자연산 민어 찜. 새우튀김으로 맛있는 일식 런치 한끼 식사가 가능하며 저녁에 고급스러운 술 한잔하기에 좋은 이자카야 술집으로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들의 밤낮 없이 방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업체의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나베류와 초밥사시미가 가장 인기가 좋으며 특히 사시미 같은 경우 직접 숙성을 하며 이곳의 특징으로는 초밥의 맛을 좌우하는 쌀은 명품 쌀만을 사용한다.

 

또한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이곳만의 비법으로 찰지고 담백함이 일품인 싱싱한 초밥요리부터 회덮밥, 가라아게셋트, 스페셜스시 등 그날그날 들어온 자연산 싱싱한 해산물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메뉴들도 별도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판매하고 있어 젊은 층들 뿐만 아니라 모임장소, 가족외식장소, 직장인들의 점심식사장소로도 더 없이 좋다.

 

이와 더불어 "오또상"에서는 저녁에는 이자카야 형태의 술집으로 운영되고 있어 더 많은 메뉴들이 제공되어 취향 껏 만나볼 수 있으며 실내분위기 또한 아늑하고 술 한잔하기에 좋아 회식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주변의 아차산의 수려한 풍광과 조용한 분위기로 가족모임과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좋아 함께 맛있는 시간을 가져 보는 게 좋을 것 같다.

 

현지에서 생선을 직접 가져온 자연산 사시미 생선찜이 대표적인 메뉴다. 이름 그대로 아빠가 직접 운영하고 아빠의 마음으로 음식을 만든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맛있습니다 계란 18/08/06 [12:44]
여기서 모듬사시미를 먹엇었는데 식감도 훌륭하고 맛있더라고요 가격대 요리퀄이 괜찮았습니다 수정 삭제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