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지역난방공사, 온라인 기술교육 무상 실시

사이버 연수, 선착순 600명에 한해 교육접수 받는다

백용태 기자 | 기사입력 2013/06/13 [10:18]

지역난방공사, 온라인 기술교육 무상 실시

사이버 연수, 선착순 600명에 한해 교육접수 받는다

백용태 기자 | 입력 : 2013/06/13 [10:18]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관내 사용자시설 관리자를 대상으로, 지난 2~4월 1~2차 온라인 기술교육 시행에 이어 3~4회차 통합 온라인 기술교육을 무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기본과정(on-line) 및 심화과정(off-line)의 분리된 교육을 통합 개편하여 운영하는 교육으로써 7월(3회차), 8월(4회차)에 시행되며 11 ~28일 한국지역난방공사의 사이버연수원(http://kdhcedu.credu.com)에서 선착순 600명에 한해 교육접수를 받는다.
 
교육접수를 원하는 관리자는 접수기간 내에 원하는 교육회차를 선택하여 수강 신청하면 된다. 올해 시행되는 마지막 온라인교육이므로 수강을 희망하는 설비관리자는 접수기간에 유의하여 선착순으로 접수해야 한다.

한국지역난방공사는 금년부터 off-line 교육참석이 어려운 학습자의 교육기회 확대 및 교육체계 일원화를 통한 학습자의 혼란방지를 위해 기존 교육과정을 강화된 온라인교육 컨텐츠를 기반으로 통합 개편했다.

통합온라인 기술교육 컨텐츠는 열사용시설의 기본이론(12과목)과 유지보수 실무사항(6과목) 의 총 18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습기간(1개월) 동안 학습자가 인터넷에 접속하여 자율적으로 수강하고 교육진도 100%가 달성되면 수료 처리된다. 수료증은 교육종료 후 학습자가 사이버연수원에서 직접 출력발급 할 수 있다.

한편, 한난의 관계자는 금년도 하반기에 비정규 과정으로 설비관리자 워크샵이 예정되어 있으며 구체적 시행계획 수립 후 관내 전 사용자를 대상으로 우편을 통한 사전 교육안내를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