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지역사회와 더 가까이하는 ‘부영그룹’

화성 향남 지역 학부모 대상으로 부모교육 개최

국토매일 | 입력 : 2018/07/11 [18:07]

[국토매일] 부영그룹이 경기도 화성 향남 지역의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역연계 부모교육을 지난 3일 개최했다.

 

부영그룹은 이날 오전 경기도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화성 향남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이기숙 고문(이화여대 명예교수)의 ‘부모의 공감대화법과 양육태도’를 주제로 강연을 열었다.

 

이기숙 고문은 유아교육의 최고 권위자다.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교수로서 40여 년간 유아교육의 한 길을 매진했다. 부영그룹의 부모교육은 강연 때마다 강연장을 수백 명이 가득 채울 정도로 학부모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도 200여명의 학부모들이 강당을 가득 채우고 내용 하나하나를 놓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트 필기를 하는 등 강연장의 열기는 매우 뜨거웠다. 한편 부영그룹은 교육기부 사업의 일환으로 부영아파트 단지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시설을 임대료 없이 무료로 제공하고 그 비용을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로 쓰고 있다.

 

특히 이기숙 이화여대 명예교수를 상임고문으로 영입해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운영,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은 물론, 학부모를 위한 부모교육을 실시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