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코레일, 철도의 날 맞아 이벤트 세트

여행후기 공모전, 스탬프투어, 6.28 생일 고객 이벤트 혜택

국토매일 | 입력 : 2018/06/28 [16:14]



[국토매일] 코레일은 올해 새로 제정된 6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수도권전철역과 관련된 여행후기 공모전,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레일은 이번 이벤트는 전철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뜻으로 ‘관광지 호텔 무료 숙박권’, ‘시티투어 버스 이용권’, ‘문화공연권’,‘ITX-청춘 할인권’ 등 풍성한 경품을 마련했다. 

 

‘수도권전철 여행 썰전’은 7월 31일까지 전철 또는 ITX-청춘을 주제로 한 영상, 여행후기를 공모한다. 누구나 접수 가능하고 장르‧형식은 자유로 하며 각 분야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등 모두 4명을 선정해 호텔 숙박권, 시티투어버스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전철역 스탬프 투어 - ’과거, 현재, 미래철도를 잇는 스탬프 투어‘는 최초 수도권 전철역 29곳 중 6곳에 들러 스탬프를 찍고 전철 여행기를 올리면 선착순 28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 지도는 코레일 네이버 블로그에서 뽑을 수 있고 여행후기는 같은 곳에 작성하면 된다. 

 

경품으로 3만원 상당의 문화공연권과 ITX-청춘 50% 할인권 각 2매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6월 28일이 생일이거나 기념일이면 코레일 블로그에서 10명을 뽑아 ITX-청춘 무료 이용권 (10회)를 제공한다. 접수는 28일부터 7월 5일까지이며 8월 1일 코레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오영식 코레일 사장은 “새롭게 지정된 6월 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수도권 전철로 이용하며 좋은 추억을 쌓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