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학익’ 견본주택 오푼

지하 2층~지상 40층 5개동, 전용면적 73~84㎡ 총 616세대 분양

국토매일 | 입력 : 2018/06/26 [20:18]

 

지하 2~지상 405개동, 전용면적 73~84616세대 분양

전 세대 중소형 구성, ‘힐스테이트프리미엄 실수요자 관심 높아

 

▲ 지난 22일 오푼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학익' 투시도     © 국토매일


[국토매일]살기좋은 더블역세권, 살고싶은 용현 학익지구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으로 실수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현대건설이 지난 22일 인천광역시 남구 학익동 용현·학익7블록 A-1에서 힐스테이트 학익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힐스테이트 학익은 지하2~지상405개동 전용면적73~84616세대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73A 256세대 73B 147세대 84213세대로 100%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용현학익지구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고, 첨단(High-Tech)·힐링(Healing)·공유(Hub) 등 힐스테이트 커뮤니케이션 컨셉인 ‘3H’ 적용 및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용현·학익지구는 민간도시개발사업으로 260여만부지에 주거·업무·상업·문화가 어우러진 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다. 현재3블록(학익 엑슬루타워), 4블록(학익 두산위브), 2-1블록(인천SK스카이뷰)에는 주거시설이 입주해 있으며, 7블록에는 힐스테이트 학익이 들어선다.

 

지난해 10월에는 용현학익지구에서 면적이 가장 큰1블록(1546,792)에 대한 실시계획(변경)이 고시됐다. 이곳에는 공동·단독주택 13,149세대와 초등학교2개소, 중학교1개소, 고등학교1개소, 공공청사 3개소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용현학익지구는 교통, 편의, 교육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고, 남측으로는 송도국제도시가, 북측으로는 청라국제도시가 있어 인천의 대표적인 주거지역을 연결하는 주거벨트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학익은 전세대가 4Bay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전세대 남측향 배치로 채광성도 우수하다. 실내는 거실과 주방이 이어지는 오픈형 주방설계로 개방감을 높였고, 일부세대에는 광폭 드레스룸, 팬트리, 알파룸 등의 수납공간 제공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다.

 

전용 73A의 경우 맞통풍 구조로 복도 팬트리가 마련돼 있으며, 73B는 광폭 안방 설계, 안방 이면창 설계 등이 적용된다. 전용 84는 대형 드레스룸 등 제공으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26규모의 서비스 면적이 제공돼 확장시 대형 평형과 비슷한 실사용 면적을 확보할 수 있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 환기유니트, 음식물쓰레기 탈수기, 드레스룸 배기, 욕실청소용 미니스프레이건 등이 설치하고, 여기에다 친환경자재 ‘E0등급가구가 사용돼 입주고객의 건강에도 신경을 썼다.

 

또 각 타입에 따라 다이닝 특화형, 드레스룸 강화형 등의 평면 옵션을 제공하고, 확장 옵션에 보조주방과 자녀방 반침장 등을 포함시켜, 입주고객의 생활편의를 향상시켰다.

 

힐스테이트 학익은 힐스테이트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하이오티(Hi-oT)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의 빌트인기기와IoT 가전기기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절감을 위해 세대 에너지 관리 시스템(HEMS), 일괄소등스위치,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세대 및 공용부분LED, 전기통합형 실별온도조절기, 빗물재활용 시스템, 지열냉난방(공용부 일부), 태양광발전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 힐스테이트 학익 조감도     © 국토매일

 

이와 함께 현관 안심카메라, 고화질CCTV(200만 화소), Push-Pull 디지털도어록, 지하주차장 지능형 조명제어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지하주차장 주차위치 등록시스템, 소등지연스위치, 스마트폰 키 시스템, 스마트 주방 거치대 등이 설치돼 입주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했다.

 

입주고객이 단지 내에서 편리하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피트니스센터, GX, 실내골프연습장, 남녀독서실, 클럽하우스, 회의실 등의 시설들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외에 입주고객의 안전을 위해 지상에 차 없는 단지(택배차량 상가주차 제외)로 설계되고, 편리한 주차를 위해 경형(2m), 일반(2.5m), 확장(2.6m), 평행, 장애인(3.3m) 등 다양한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일반주차면도 폭2.5m를 확보해 주차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친환경 전기자동차 사용자를 위한 전기자동차 충전설비가 적용될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학익은 22()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후, 26() 특별공급, 27() 청약 1순위, 28()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는 74()에 발표(일반공급+특별공급)하며, 계약기간은 16()~18()까지 3일간 진행된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가 시행되며, 1차 중도금 납부시기도 전매제한(최초 계약일로부터6개월) 이후로 예정돼 있다.

 

특히 힐스테이트 학익은 비조정대상지역의 민간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단지인 만큼 최초 계약일로부터 6개월 뒤면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청약통장도 가입 후1년이 지나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용현·학익지구는 잘 갖춰져 있는 생활 인프라를 바탕으로 최근들어 개발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송도와 청라를 연결하는 주거 축으로 높은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다새 아파트 공급이 희소했던 곳인 데다, 주변에서 찾아보기 힘든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 적용과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져 오고 있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학익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남구 독배로267(학익동 587-37번지)에 위치해있다. 입주는20216월 예정이다.

 

▲ 힐스테이트 학익 위치도     © 국토매일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