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아들 김경남에게 거친 멱살잡이! 살얼음판 분위기! 무슨 일?

허준호-김경남, 교도소에서 만난 父子! 화기애애하다 급 분위기 반전!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5/30 [15:59]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 아들 김경남에게 거친 멱살잡이! 살얼음판 분위기! 무슨 일?

허준호-김경남, 교도소에서 만난 父子! 화기애애하다 급 분위기 반전!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5/30 [15:59]
    이매진아시아
[국토매일]‘이리와 안아줘’ 허준호가 아들 김경남에게 거친 멱살잡이를 한 모습이 포착됐다.

교도소에서 생활하고 있는 두 사람은 다정하게 함께 대화를 나누다가 급격하게 분위기가 돌변해 살벌한 기운을 풍기고 있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MBC 수목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30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희재가 첫째 아들 윤현무와 교도소에서 휴식시간을 보내고 있다.

희재는 사이코패스 연쇄살인범이지만 유독 아들에 대한 부정은 남달랐던 인물로, 교도소에서도 현무와 돈독한 부자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희재는 여느 아버지와 다름없는 따뜻한 눈빛으로 현무의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 갑자기 분위기가 확 달라져 눈길을 끈다. 현무가 희재에게 격분하고 있는 것.

조용히 현무의 말을 듣고 있던 희재는 잠재되어 있던 연쇄살인범의 본성이 깨어난 듯 거칠게 현무의 멱살을 움켜쥐고 있는데, 돌변한 희재로 인해 현무도 깜짝 놀라 잔뜩 몸이 움츠려 든 상황이어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과연 현무가 갑자기 화를 터트린 이유는 무엇인지, 그가 무슨 말을 꺼냈기에 희재가 멱살잡이까지 하며 본성을 드러낸 것인지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희재와 현무가 무슨 대화를 나눴을지 본 방송으로 확인 부탁드린다”면서 “특히 교도소에서 성장기를 보낸 현무가 어떤 인생을 살아갈지, 앞으로 그의 이야기도 조금씩 풀릴 예정이니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30일 수요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