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계설비건설협회 임직원들과 워크숍 개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5/21 [10:24]

[

▲ 기계설비건설협회는 17일과 18일 1박2일간 충남 태안군 안면읍 리솜오션캐슬에서 회장단과 본회, 서울시회 임직원들이 참석한가운데 2018년 봄날 워크숍을 진행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백종윤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봄날 워크숍을 가졌다.

 

기계설비건설협회는 17일과 1812일간 충남 태안군 안면읍 리솜오션캐슬에서 회장단과 본회, 서울시회 임직원들이 참석한가운데 2018년 봄날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날 워크숍은 기계설비법 개정에 따라 협회 임직원의 직무교육 및 역량강화, 단합 등 위상을 재정립 했다.

 

이날 참석한 회장단은 백종윤 회장을 비롯해 정달홍 수석부회장, 이연풍 부회장, 김석환 부회장, 김주환 부회장, 조인호 부회장, 조홍구 감사, 이영길 감사, 성창진 본회 경영부회장, 이근구 본회 상임부회장, 김수철 서울시회 상임부회장 등과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했다.

백종윤 회장은 기계설비법 제정에 따라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는 협회로서의 위상에 걸맞은 협회 임직원의 직무교육 등 역량 강화와 함께 단합된 협회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단합을 위해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