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참견인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과 친해지길 바라∼

매니저에게 ‘전화번호 교환’ 특명 받고 멘붕!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3/30 [13:18]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참견인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과 친해지길 바라∼

매니저에게 ‘전화번호 교환’ 특명 받고 멘붕!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3/30 [13:18]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국토매일]‘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매니저로부터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과 전화번호 교환’ 미션을 받고 멘붕에 빠진 모습이 공개됐다.

낯가림이 심한 유병재가 과연 참견인들과 친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4회에는 참견인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유병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유병재가 영혼이 빠져나간 듯 멍한 눈빛으로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데, 이어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을 보여주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야기한다.

그 이유는 유병재에게 일생일대의 큰 시련이 찾아왔기 때문이다.

평소 심하게 낯을 가리는 그를 위해 매니저가 특별한 제안을 한 것이다.

매니저는 ‘전지적 참견 시점’의 두 번째 녹화를 앞두고 유병재에게 먼저 참견인들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것이 어떻겠냐고 이야기했다.

이에 유병재는 “세 번째, 네 번째 뵐 때 할게! 아니 다섯 번 뵙고 할게!”라며 완전 당황해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이다.

잠시 뒤 그는 홀로 이영자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보는 시뮬레이션을 하더니, 갑자기 매니저를 향해 울상을 지었다고 전해져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과연 유병재는 참견인 이영자-전현무-송은이-김생민에게 전화번호를 물어봤을지, 유병재가 갑자기 울상을 지은 이유는 오는 31일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김생민,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