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네이버, 블로그 창작자 위한 ‘블로그 아카데미’ 오픈

다양한 블로그 창작자 니즈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 지원 예정

이승재 기자 | 기사입력 2018/03/26 [16:23]

네이버, 블로그 창작자 위한 ‘블로그 아카데미’ 오픈

다양한 블로그 창작자 니즈에 맞춘 교육 프로그램 지원 예정

이승재 기자 | 입력 : 2018/03/26 [16:23]

 

▲     © 네이버

[국토매일-이승재 기자] 네이버가 블로그 창작자들을 위한 집중 교육 프로그램  '블로그 아카데미'를 4월부터 정식 운영에 들어간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네이버에 따르면 ‘블로그 아카데미’는 다양한 블로그 창작자들의 수준과 니즈에 맞춰, 입문·기본·심화 등 맞춤 교육을 시행할 예정이며, 각 과정마다 ▲왕초보를 위한 블로그 입문, ▲블로그 업그레이드, ▲통계 완전 정복, ▲스마트 에디터 활용 방법 등의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창작자들의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5년간 블로그를 통해 성장해온 우수 창작자들이 후배 블로거에게 콘텐츠 노하우를 알려주는 ‘콘텐츠 멘토링’ 시간도 마련한다.

 

‘블로그 아카데미’는 매월 신청을 받아 운영할 계획으로 4월 ‘블로그 아카데미’ 신청은 3월 29일까지 가능하다. 교육은 서울과 부산의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진행되며, 파트너스퀘어 대전과 광주가 추가 설립되면 대전과 광주에서도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오프라인 교육 수강이 어려운 전국의 창작자들이 PC 및 모바일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블로그 아카데미’를 들을 수 있도록 ‘온라인 블로그 아카데미’도 오픈할 계획이다.

 

블로그 & 포스트 주종혁 리더는 “15년동안 블로그를 아껴주신 창작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서포트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으며, 수많은 창작자들이 지속 성장 가능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블로그 아카데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