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2018년 상반기 중·장년 재취업 특강 개최

재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소개 및 활용방안 제시 & 노동법 강의

박찬호 | 입력 : 2018/03/13 [16:37]
    중장년 재취업 특강 포스터
[국토매일]서울 서초구는 은퇴한 중·장년층 및 경력단절여성의 성공적인 재취업을 돕기 위한 방안으로 오는 15일 오후 2시 50분부터 총 130분 동안 서초구청 2층 대강당에서 중·장년 재취업 특강을 개최한다.

1부는 경기일자리재단 취업컨설턴트 오인용 강사를 초빙해 중·장년층의 재취업에 필요한 자격증 소개 및 활용방안에 대한 강좌를 진행한다.

2부는 윤병상 공인노무사를 초빙해 직장생활에 필요한 노동법과 관련한 강의를 진행한다.이번 특강에서는 근로계약 체결부터 퇴직시까지의 알아야할 노동법을 알기 쉽도록 사례를 통해 접근해 공정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행사당일 조금 더 구체적인 구직상담을 받기 희망하는 중·장년은 서초구 일자리플러스센터에 구직 등록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제공 및 취업 후의 지속적인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이번 특강이 중·장년층의 밝은미래를 밝혀드리는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중·장년의 재취업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