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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교흥 국회사무총장 일일민원상담 실시

국민과 소통의 징검다리 역할 다짐

백용태 기자 | 기사입력 2018/01/18 [15:48]

김교흥 국회사무총장 일일민원상담 실시

국민과 소통의 징검다리 역할 다짐

백용태 기자 | 입력 : 2018/01/18 [15:48]
    국회
[국토매일]김교흥 국회사무총장은 오는 19일 오후 국회의원회관 1층에 위치한 국회민원상담실에서 일일민원상담원으로서 국회를 방문한 민원인에게 직접 다가가서 의견을 청취하고 상담을 실시한다.

이는 김교흥 국회사무총장이 지난 2017년 11월 1일 취임사를 통해 밝혔듯이 국회사무처의 역할을 국민들에게 잘 알리고 국민적 신뢰를 높여 국민과의 소통 창구 역할을 더 확고히 하기 위함이다.

이번 행사가 이루어지는‘국회민원상담실‘은 다양한 국민의 목소리를 직접 경청하고 입법과정 등에 적극 연계하기 위해 지난 2016년 10월 개소했고, 개소 이후 국회사무총장이 직접 민원인과 소통의 시간을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국회사무총장의 일일민원상담 실시는 민의의 전당으로서 ‘국민에게 힘이 되는 국회’, ‘국민과 소통하는 국회’ 를 구현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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