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초구 청년정책 거버넌스(제2기) 모집

청년 문화일자리, 문화공간, 문화공연, 문화생활 4개분야 모집, 2월말 발대식 예정

박찬호 | 기사입력 2018/01/17 [09:51]

서초구 청년정책 거버넌스(제2기) 모집

청년 문화일자리, 문화공간, 문화공연, 문화생활 4개분야 모집, 2월말 발대식 예정

박찬호 | 입력 : 2018/01/17 [09:51]
    청년정책 거버넌스(제2기) 모집
[국토매일]서초구는 청년 스스로 청년의 삶에 주목하고 청년정책의 발전을 위해 능동적으로 참여하며 협력적 거버넌스를 함께할‘서초구 청년정책 거버넌스(제2기)‘를 공개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월 5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40명이다.

만 19세이상 39세이하 청년 중 서초구민으로 청년 문화예술 문제에 관심이 있거나 관련 정책을 발전시키고자 하는 청년, 또는 서초구에 소재한 기업 및 청년단체에서 문화예술 관련 활동 경험이 풍부한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문화일자리, 문화공간, 문화공연, 문화생활 4개 분야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서초구청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작성 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활동경력 등을 고려해 지원신청서 심사를 통해‘서초구 청년정책 거버넌스(제2기)‘가 최종선정되며 오는 2월말 발대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초구 청년정책 거버넌스(제2기)‘는 오는 2월부터 4개월간 관심있는 청년 문화예술 분야에서 자율적이고 협동적인 팀 활동 및 아카데미 등을 통해 청년들의 삶에 꼭 필요한 청년정책 아이디어를 모으는데 주력할 것이다.

또한, 구는 제안된 아이디어를 심사해 우수활동팀의 제안에 대해 시상하고 담당부서와의 타당성 검토과정을 거쳐 서초구 정책으로 구체화하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N포 세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의 청년들을 위한 정책수립에 있어 정책 대상자인 청년들이 스스로 제안한 아이디어가 구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서초구 청년들의 현실적인 제안과 반짝이는 아이디어, 그리고 꾸준한 관심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청 홈페이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서초구청 일자리과로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