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투깝스’ OST 마지막 주자, 대세 유망주 ‘카더가든’ 참여!!

세련된 우울감, 뇌쇄적인 음색 “Lie”… 15일 오후 6시 공개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1/15 [16:57]

‘투깝스’ OST 마지막 주자, 대세 유망주 ‘카더가든’ 참여!!

세련된 우울감, 뇌쇄적인 음색 “Lie”… 15일 오후 6시 공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1/15 [16:57]
    MBC
[국토매일]배우 조정석의 레전드 연기와 배우들 간의 완벽한 케미, 극적인 전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투깝스’의 마지막 OST가 15일 공개된다.

MBC 월화특별기획 ‘투깝스’가 독보적인 감성의 음악과 보이스 컬러로 확실한 음악적 존재감을 알리고 있는 대세 유망주 ‘카더가든’이 참여한 OST PART 7 “Lie”를 공개한다.

“Lie”는 세련된 우울감과 몽환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록 장르의 곡이다. ‘카더가든’의 감각적이며 뇌쇄적인 음색은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운명 속의 상처로 엉켜있는 극중 인물들이 ‘빙의공조수사’를 통해 엉킨 운명 속의 숙제를 풀어나가는 드라마의 서사를 깊이 있게 표현하고 있다.

‘카더가든’은 ‘메이슨 더 소울’이라는 이름으로 2013년 미니앨범 “Jackasoul”을 통해 데뷔했다. 브릿팝, 소울,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를 자신만의 사운드로 능숙하게 녹여내며 주목받은 ‘카더가든’은 주석, 빈지노, 로꼬, 팔로알토, 코드쿤스트, 버벌진트, 혁오, 후디 등 장르와 경력을 초월한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음악적 감성을 인정받으며 ‘대세 뮤지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마 ‘투깝스’는 정의감 넘치는 강력계 형사 차동탁(조정석)과 그의 몸에 무단침입한 뺀질한 사기꾼 영혼 공수창(김선호), 까칠한 사회부 기자 송지안(이혜리)이 펼치는 판타지 수사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되며, 오는 16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카더가든’이 참여한 ‘투깝스’ OST PART 7 “Lie”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