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발칙한 동거’ 최정원, 한밤중 스킨십 작렬!

‘발칙한 동거’ 김승수-최정원, 무르익은 마지막 밤! 김승수 소원 공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1/12 [13:14]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국토매일]‘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최정원이 한밤중에 김승수에게 스킨십을 작렬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최정원은 쇼파 위에서 김승수에게 목허그(?)를 하는 등 거침 없는 스킨십으로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최정원이 김승수에게 폭탄 발언을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김승수를 당황하게 만든 최정원의 깜짝 고백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김승수-최정원은 장소를 불문하고 서로에 대한 후끈한 돌직구로 진한 핑크빛 동거 생활을 펼쳐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과연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될 수 있을지 관심이 폭발하고 있는 가운데 쇼파 위에서 심쿵을 유발하는 기운을 뿜어내고 있는 김승수-최정원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승수-최정원은 놀이공원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 더욱 진한 핑크빛 분위기를 뿜어냈다는 전언이다.

최정원은 김승수에게 목허그(?)를 하는가 하면 팔을 살짝 터치하는 등 과감한 스킨십을 시전해 김승수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전해진다.

특히 최정원은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이다 김승수에게 다가가 진심 가득한 표정으로 “나 이 집에서 살고 싶어”라는 폭탄 발언을 투척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승수는 깜짝 놀람과 동시에 당황스러워 하는 반응을 보였다고 전해져 최정원의 깜짝 고백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또한 김승수가 최정원에게 바라는 소원을 밝혔다고 전해져 그의 소원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최정원의 심쿵 폭탄 고백과 과감한 스킨십 현장은 1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