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윤두준, “2년만의 차기작, 제목 들었을 때부터 느낌이 좋았다.”

냉미남 톱스타 + 스윗한 라디오 DJ로 변신, 기대감 UP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1/09 [16:47]

윤두준, “2년만의 차기작, 제목 들었을 때부터 느낌이 좋았다.”

냉미남 톱스타 + 스윗한 라디오 DJ로 변신, 기대감 UP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1/09 [16:47]
    KBS
[국토매일]‘라디오 로맨스’ 윤두준이 예기치 못하게 라디오 DJ를 맡게 된 톱스타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연출 문준하, 극본 전유리, 제작 얼반웍스, 플러시스 미디어)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유느님급 깨끗한 사생활로 국민적 인기를 얻고 있는 톱스타 지수호 역으로 변신한 윤두준. 평소 라디오에 대한 감성과 로망이 있었다는 그는 “제목을 들었을 때부터 느낌이 좋은 작품이었다”며 “오랜만의 안방극장 복귀가 떨리고 설렌다.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현실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슈퍼스타의 삶이 재미있을 것 같았다”는 위트 있는 말로 캐릭터와 작품에 끌렸던 이유를 꼽은 윤두준은 극중 캐릭터인 수호와 자신은 전혀 다르고, 그래서 더 매력적이었다고 했다. 또한 “수호는 연예인의 이면(다른 면)을 강하게 나타내는 인물이다. 재력, 유명세를 다 가지고 있지만 내면은 텅텅 비어있는 어두운 남자”라고 설명하며 ‘라디오 로맨스’ 속에서 변해가는 수호를 통해 보다 더 폭 넓은 경험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특히 윤두준은 세간의 사랑을 받는 톱스타지만 남들은 모르는 쇼윈도 인생을 사는 수호를 소화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 후문. “지수호라는 인물은 제게 어렵지만 재미있는 도전”이라며 캐릭터를 향한 애정과 열정을 드러낸 그는 “작품 속에서 맞닥뜨리는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조금씩 변해가는 수호의 심리상태에 주목하며 연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말로 기대를 불어넣었다. 연기했던 작품마다 맡은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드라마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윤두준이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라디오 로맨스’는 인물마다 각자의 사연이 담겨있는 드라마”라고 소개하며, “라디오 속 누군가의 사연을 청취하듯 공감하면서 시청해주신다면 더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라디오 로맨스’는 대본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폭탄급 톱배우 지수호(윤두준)와 그를 DJ로 섭외한 글 쓰는 것 빼고 다 잘하는 라디오 서브 작가 송그림(김소현)이 절대 대본대로 흘러가지 않는 라디오 부스에서 펼치는 살 떨리는 ‘쌩방 감성 로맨스’다. KBS 2TV ‘저글러스’ 후속으로 오는 2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