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첫 만남에 ‘자유’로 대동단결!

필 충만 ‘프리덤 동거’ 시작!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8/01/04 [08:27]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첫 만남에 ‘자유’로 대동단결!

필 충만 ‘프리덤 동거’ 시작!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8/01/04 [08:27]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국토매일]‘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치타-2PM 우영-찬성이 ‘자유’로 대동단결한 모습이 포착됐다.

새로운 동거인으로 등장한 세 사람은 범상치 않은 동거 조건을 공개하며 필 충만한 ‘프리덤 동거’의 시작을 예고해 이들의 동거 생활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치타-2PM 우영-찬성의 ‘야생 스웨그’ 가득한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예고편에서 래퍼 치타-2PM 우영-찬성이 새로운 동거인으로 깜짝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집주인으로 등장한 치타는 지난 2015년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 1 우승자로 거칠고 강렬한 래핑과 ‘쎈 언니’ 이미지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실력파 뮤지션이다.

치타는 ‘발칙한 동거’를 통해 무대 위 ‘쎈 언니’ 이미지에 가려져있던 일상 속 반전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다.

방주인으로는 원조 짐승돌 2PM 우영-찬성이 치타와 함께 스웨그 넘치는 동거를 시작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치타-우영-찬성의 첫 만남 현장이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치타는 ‘쎈 언니’답게 방주인 우영-찬성을 조련하는 듯한 여유로운 ‘코 찡긋’ 미소로 맞이하고 있는 반면 우영-찬성은 가요계 선배임에도 불구하고 후배 치타의 눈치를 살피는 듯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치타는 두 사람의 등장에 놀란 기색 없이 “렛츠 기릿 해 볼까요?”라고 말하며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에 우영-찬성은 동거 조건으로 단 한 개의 조건을 공개했는데 이는 바로 ‘자유롭게 삽시다’였다고 한다.

또한 치타도 만만치 않은 동거 조건을 공개해 우영-찬성을 당황케 했는데 이내 역대 동거인들 중 가장 쿨한 동거 계약을 맺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치타는 자신이 키우고 있는 고양이 네 마리를 한 번에 소환하는 ‘만렙 집사’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우영은 치타의 고양이의 ‘꼬리 치기’에 한껏 당황해 굳어 있는 반면 찬성은 고양이 등을 쓰다듬는 등 극과 극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새로운 동거인 치타-우영-찬성의 첫 만남과 세상 쿨한 동거 계약 현장은 오는 5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오는 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