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파퀴아오에 대처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자세!

동체시력 강화부터! 대폭소(?) 부른 특훈현장 대공개! (ft.코치 유병재)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12/29 [13:40]

파퀴아오에 대처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자세!

동체시력 강화부터! 대폭소(?) 부른 특훈현장 대공개! (ft.코치 유병재)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12/29 [13:40]
    MBC ‘무한도전’
[국토매일]‘무한도전’ 멤버들이 복싱전설 파퀴아오와의 대결을 앞두고 특별훈련에 나섰다.

멤버들은 1일 복싱코치로 유병재를 영입해 복싱파이터의 기본기부터 동체시력 강화 훈련까지 웃음 폭발 훈련을 펼친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특히 파퀴아오의 빠른 주먹을 대비해 아이돌들의 무대에서 착안한 스페셜 훈련까지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리얼버라이어티쇼 ‘무한도전’(기획 김태호 / 연출 김선영, 정다히 / 작가 이언주)에서는 멤버들이 복싱전설 파퀴아오와 스파링 대결에 앞서 1일 코치 유병재와 함께 ‘2대 맞을 거 1대만 맞자!’ 특별훈련을 실시한 현장이 공개된다.

‘무한도전’ 멤버들이 복싱 세계챔피언 파퀴아오와 피할 수 없는 스파링 대결을 앞두고 체육관에 모여 특별훈련을 실시한 모습이 포착됐다.

복싱에 일가견이 있는 유병재를 1일 코치로 영입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복싱 훈련을 펼친 것.

마치 상대를 현혹시키려는 듯 화려한 훈련복장을 한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멤버들은 복싱파이터로 빙의해 근거 없는(?)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한다.

특히 박명수는 “두들겨 맞더라도 한 번 해야죠!”라며 노장의 저력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는 전언이다.

1일 코치 유병재의 지휘 아래 기본기인 스텝부터 줄넘기, 심화과정인 동체시력 강화 훈련까지 풀코스로 훈련을 시작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의 짠내나는 모습들이 벌써부터 폭소를 자아낸다.

먼저 복싱의 기초인 스텝 훈련에서는 삑삑이가 부착된 신발을 신은 채 두 사람씩 손을 잡고 서로의 발을 밟는 훈련을 실시했다.

‘하와수’ 정준하-박명수는 한 팀이 돼 마치 러시아 전통 춤을 방불케 하는 몸사위를 보여줬다고 한다.

이어 동체시력 강화를 위해 아크릴 판을 눈앞에 들고 날아오는 테니스 공을 끝까지 바라보는 훈련도 진행했는데, 겁쟁이라면 서러울 멤버들이 과연 제대로 훈련을 마쳤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아이돌들의 실제 무대에서 착안한 ‘카메라 불빛 찾기’ 훈련 모습도 공개돼 폭소를 자아낸다.

긴머리의 하하는 선미의 ‘가시나’, 유재석은 워너원의 ‘에너제틱’ 노래와 안무를 소화하며 현장의 수많은 카메라 불빛을 찾아 체육관을 종횡무진 뛰어다니며 열정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6인의 복싱 파이터로 변신한 ‘무한도전’ 멤버들과 1일 코치 유병재의 ‘복싱전설 파퀴아오 대비 특별훈련’의 모습은 오는 30일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재석-박명수-정준하-하하-양세형 등 다섯 멤버와 함께하는 ‘무한도전’은 시간이 더해질수록 더욱 좌충우돌한 도전을 통해 한 층 더 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