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게임쇼-유희낙락‘ ‘지스타 2017’ 전격 방문!! 지스타의 모든 것 대공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12/07 [16:55]
    SBS
[국토매일] 오는 8일 밤 SBS '게임쇼-유희낙락‘(이하 유희낙락)에서 ‘지스타 2017’ 특집이 방송된다.

‘유희낙락‘은 지난 11월 16일∼19일 부산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 박람회 ‘지스타 2017’(이하 지스타)를 직접 방문해 지스타의 모든 것을 공개할 예정이다.

‘유희낙락’의 대표로 부산을 찾은 아옳이 김민영과 ‘지금, 입덕합니다’에서 겜스터로 활약 중인 도현성은 지스타의 뜨거웠던 현장 분위기 생생하게 전달할 뿐만 아니라 인기 게임을 비롯해 현장에서 최초 공개된 아직 출시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작게임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지스타는 e스포츠 대회인 'WEGL(World E-sports Game and League)'이 열려 큰 화제를 모았다. 'WEGL'은 e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대회로 인디게임부터 ‘마인크래프트’, ‘오버워치’, ‘철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등 총 12개 종목에서 총 상금 약 2억 4500만원의 규모로 개최된 큰 e스포츠 대회이다.

김민영과 도현성은 WEGL 대회 중 세계 챔피언들이 다 모여 화제를 모았던 ‘철권’ 결승전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결승전 현장을 직접 찾아 현장의 생생함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지스타 2017의 생생한 현장은 오는 8일 밤 12시 40분 SBS ‘유희낙락‘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