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벤틀리시스템즈, CONNECTservices 도입 발표

벤틀리 애플리케이션 가입자에 종합적인 학습·이동성·공동 작업 이점 제공

조영관 기자 | 기사입력 2017/11/27 [09:01]

벤틀리시스템즈, CONNECTservices 도입 발표

벤틀리 애플리케이션 가입자에 종합적인 학습·이동성·공동 작업 이점 제공

조영관 기자 | 입력 : 2017/11/27 [09:01]

 

▲ 적응형 학습 서비스에서 사용자는CONNECT Advisor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국토매일

 

[국토매일-조영관 기자] 인프라 발전을 위한 종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인 벤틀리 시스템즈(Bentley Systems, Incorporated)는 지난 달 싱가포르에서 열린 ‘Year in Infrastructure 2017 컨퍼런스’에서 벤틀리 애플리케이션 가입자에게 종합적인 학습·이동성·공동 작업 이점을 제공하는 새로운 Azure 기반 서비스인 SELECT CONNECTservices의 도입을 발표했다.

 

SELECT 프로그램 사상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인 CONNECTservices는 영구 라이선스용 SELECT, ELS(Enterprise License Subscriptions) 또는 기간제 라이선스용 CSS(Cloud Services Subscriptions)를 통해 모든 벤틀리 애플리케이션 가입자에게 새로운 이점을 제공한다. SELECT CONNECTservices는 사용자 조직이 프로젝트 납품을 발전시키고 “디지털화”를 가속화하도록 돕는다.

 

SELECT는 벤틀리의 설계, 분석, 현실, 시공 모델링 애플리케이션 전체 포트폴리오에 대한 종합 가입 프로그램이다. SELECT 가입 프로그램은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에게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지원을 포함한 최신 영구 라이선스,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소프트웨어, 벤틀리의 전체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액세스, SELECT CONNECTservices를 제공한다.

 

CONNECTservices에는 적응형 학습 서비스, 개인 이동성 서비스, ProjectWise 연결 서비스가 포함된다.

 

적응형 학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가입자는 이제 상황별 학습 및 개인화된 학습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CONNECT Advisor를 통해서 보다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 이동성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가입자는 벤틀리 앱에 제한 없이 액세스할 수 있어 사무실, 현장 또는 부지에서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든 모든 적합한 프로젝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ProjectWise 연결 서비스를 통해서는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벤틀리 애플리케이션 가입자는 설계, 분석, 현실, 시공 모델링을 지원하고 Azure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애플리케이션 및 다른 정보를 안전하게 공유하는 BIM 콘텐츠와 표준에 액세스할 수 있다.

 

그렉 벤틀리(Greg Bentley) 벤틀리시스템즈 CEO는 CONNECTservices에 대해 "벤틀리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와 조직은 디지털화에 비즈니스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며 ”벤틀리시스템즈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학습, 이동성, 공동 작업을 발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