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클린’ 추블리 부녀, 모델 발탁

전 연령층 건강 생각하는 ‘해피클린’..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11/10 [12:58]
    ‘해피클린’ 추블리 부녀, 모델 발탁
[국토매일]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제조사인 ㈜한독화장품은 자사의 장 건강식품의 브랜드중 대표적인 브랜드인 ‘해피클린’의 전속모델로 추성훈, 추사랑을 확정됐다고 발표했다.

지난 1일과 2일 추블리 부녀는 ‘해피클린’의 지면촬영과 영상촬영을 강남, 파주 에서 각각 진행됐다.

한독화장품㈜에서 제조를 하고 있는 ‘해피클린’은 해피런㈜에서 제품 판매를 하고 있다.

‘해피클린’의 제조사인 한독화장품은 기업부설연구소인 생명공학연구소에서 3명의 약학박사를 비롯한 다수의 연구원들이 부단한 연구와 지속적인 기술혁신을 통해 2016년 중소기업 품질혁신 유공자로 선정돼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했고 2017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해피클린’은 이러한 독자적인 R&D로 개발한 식물혼합분말과 식물혼합추출물분말을 처방, 제조해 탁월한 디톡스 효과를 통해 몸 속 노폐물과 독성을 몸 밖으로 배출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특허등록(제10-1405372) 성분인 ‘대두펩타이드’를 함유한 대두미강발효분말은 장운동을 활성화해 숙변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으며, 전 연령층이 섭취해도 무관하며, 식약처(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장 건강기능식품 이다.

‘해피클린’관계자는 “이번 추블리 부녀의 모델로 인해 해피클린이 전 연령층에게 더 알려져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추블리 부녀를 델로 을 택한 결정적인 계기는 그들이 평상시에 보여주는 따뜻한 가정과 사랑스러운 모습에 반해 진행됐다”고 전했다.

추블리 부녀는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4주년 특집 방송에 출연하고 있으며, 추성훈은 tvn 알바트로스, 정글의법칙, 추블리가 떳다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활동중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추블리 부녀의 cf광고 영상은 오는 12월부터 본격적으로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특별대담 인터뷰 인터뷰
[특별대담] 손병석 국토교통부 제1차관
광고
광고